해운대 사기꾼 A씨. 150억대의 희대사기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사기꾼 A씨. 150억대의 희대사기꾼

news-issue

by 마스터레이 2024. 2. 2. 18:35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의 단신뉴스

 

해운대 사기꾼 여자

해운대-사기꾼-150억-여자

명품을 무기로 한 사기극의 끝: 150억원 대 사기 사건의 내막


한 여성의 화려한 생활이 사실은 거대한 사기극의 일부였다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JTBC '사건 반장' 보도에 따르면, 이 여성은

백화점에서 70억원 상당의 쇼핑을 하고, 3억원이 넘는

고가의 명품 가방을 자유롭게 들고 다녔으나,

사실은 대규모 사기 사건의 주범이었다.

사기의 주인공, A씨는 지난해 11월에 사기죄

최고형인 징역 15년을 구형받았다.

그녀는 국내 유명 금융투자사 회장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지인들로부터 150억원이 넘는 돈을 끌어모았다.

A씨는 14%의 높은 이자를 보장하며,

필요 시 원금 전액을 반환할 수 있다고 약속했다.

해운대사기꾼-3억짜리가방-이미지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거짓이었다.

A씨의 실체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사기꾼이었고,

그녀의 사치스러운 생활 뒤에는

피해자들의 눈물이 숨겨져 있었다.

 

피해자 중 한 명인 B씨는 A씨와의 15년 지기 친구로,

처음에는 A씨의 제안에 반신반의하면서도

초기 몇 년간의 이자 지급을 통해 신뢰를 쌓아갔다.

하지만 결국 B씨는 2020년 부동산 폭등세를

이유로 A씨의 권유에 따라 집까지

팔아 57억원을 투자했다가 전 재산을 잃고 말았다.

이 사건은 단순한 금전적 피해를 넘어,

 피해자들이 정신적 충격으로 정신과 치료까지 받아야 하는 등

깊은 상처를 남겼다. A씨의 가족은 여전히

호화로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반면,

피해자들은 자녀의 등록금조차 마련하기 어려운 처지에 놓였다.

이 사건은 사회적 신뢰를 바탕으로 한

사기의 심각성과 피해자들의 고통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며, 명품과 화려한 생활의 뒤편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