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핏 광고 오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핏 광고 오류

news-issue

by 마스터레이 2022. 6. 1. 11:06

본문

728x90
반응형

아침에 선거마치고 글좀 쓸까 하면서

들어왔는데 수익보는 가운데

갑자기 애드핏광고만 다시조회하기라고 뜨네요

애드핏광고-다시-조회하기

뭐지? 인터넷에러인가?

그럼 접속자체가 안될텐데...

애드센스 수익은 잘 보이는데

애드핏광고만 계속 다시조회라기라고 나오네요.

별것도 아닌게 은근히 신경쓰이네요.

애드핏-광고연동하기

생각없이 연동해제 하고 다시 연동하면 되겠지 싶어

해제를 했는데 연동설정도 오류라고 뜨네요.

오늘는 선거 휴일이라 카카오 고객센터에 전화를해도

묵묵무답이네요.

애드핏-연동-설정

그냥 오류조회하기할때

나둘껄 갑작스런 후회가 몰려드네요.

검색해서 찾아보니 대부분 AdBlock 이야기 하고 있어서

확인해봤는데 이런건 깔려있지도 않네요

애드핏 광고 뭐가 문제일까요

예기치 못한 오류라

천상 평일되면

카카오 고객센터 1566-2100 으로

전화를 해서 물어봐야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