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 test 주간 레벨 2주 성공하신 분 있나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ain test 주간 레벨 2주 성공하신 분 있나요?

brain book

by 마스터레이 2020. 9. 12. 12:29

본문

728x90
반응형

 

어느 날 부터 게임으로 짬내기엔 시간이 부족한거 같아
가볍게 5~10분내로 끝낼수 있는것들을 알아보다가
물론 셧다, 고스톱, 이런거 빼고

brain test ? 


아 이걸 왜 했지 하는 생각과 짬날때
이동하면서 시간 때우면 괜찮겠다 싶어 시작해봤는데
갑자기 승질이 나네요

 

일반적인 문제와 달리 말장난 같은것도 있고
친구들과 같이 모여 했는데 더 정신사납네 ㅋㅋ
물론 검색하면 정답을 알 수 도 있지만
그러면 할 이유가 없기때문에
어떻게든 직접 풀어보려고 생쇼를 하고 있네요

 


이게 좀 유명한 게임인듯 brain test 2 도 나온거 보면...
테트리스, 퍼즐, 숨은 그림, IQ테스트, 다해봤는데
이건 몬가 다르네요


해봤던 분들은 어디까지 한번에 가셨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과연 정답없이 레벨 통과하시는 분들이 몇분이나 계실까요
은근히 스트레스 받는 게임이면서도
한 단계씩 통과할때마다 소소한 만족감도 찾아오네요
brain test 한번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