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무효트래픽 제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애드센스 무효트래픽 제한

news-issue

by 마스터레이 2021. 3. 11. 16:36

본문

728x90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무효트래픽 제한 알고들 계신가요

참담하네요. 나름 열심히 공들여서 글쓰고 작업하고

여러가지 정보를 얻기위해 노력을 해왔는데요

갑자기 이런게 떡 하니 날라오네요.

 

무효트래픽이라...

살다가 처음듣는 용어네요.

내가 기술적으로 저런 트래픽을 쓸줄 안다면

글쎄. 굳이 제꺼에다 했을까요?

 

무효트래픽이란 광고를 달고 있는 업체의 비용을 의도적으로 늘리기 위한 클릭

이런걸 경험해보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수입을 늘리기위해 클릭을 한다? 어찌보면 일종의 사기트래픽을 말하는거 같네요.

글을 쓰다가 내 광고를 수익내기 위해 내가 클릭을한다?

언뜻보면 그럴싸한데 이런 짓을 할 사람이 과연 몇이나될까요...

반대로 생각해 보면 누군가 나에게 보복하려고 의도적으로 클릭을 한다면?

음.. 그러기엔 나의 블로그가 그정도 급은 아닌듯한데

별의 별생각이 다 드네요

 

 

반복적인 클릭으로 무효트래픽 제한이 생긴다

이게 만일 누군가에 의해서 그런거면 그 제한걸린날에 유독 조회량이

높거나 애드센스 수익이 좀 올라가야 하는데 이건 뭐...

어디다 하소연을 할까요

구글에서의 정책은 참으로 위대한 말들을 합니다.

클릭은 사용자의 관심에 따른 결과이며, 인위적으로 클릭, 노출을

유발하는 행위는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따라 엄격히 금지한다 라고 하네요.

또한 무효 트래픽의 수준이 높은경우 광고주와 사용자의 보호를 위해

계정을 정지하거나 중지할수 있다고도 합니다.

트래픽 품질을 확인할수 없을 경우도 마찬가지로 중지한다고 합니다.

이게 뭔 #music 입니까

 

막으려면 상대를 좀 파악하고

제대로 제재를 하던가

수익이라곤 하루에 기껏 0.03달러가

다인데 이걸 이리

제한을 걸면...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방지방법

제한관련된 내용을 이쪽저쪽 뒤져보니

장문의 글들로 알아듣지못하는 용어들이

나열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그렇다 쳐도

지금 잘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112983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방법 - AdSens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348754?hl=ko&ref_topic=9886078

 

계정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 - AdSens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끝으로

계정을 양호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도 보내드리니

시간되실때

봐두시면

미연에 방지 하실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