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교수 논문에 인용된 예능 (feat. 채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 교수 논문에 인용된 예능 (feat. 채연)

When you want to laugh

by 마스터레이 2022. 8. 16. 13:57

본문

728x90
반응형

영국 교수 논문에 인용된 예능

 

영국 교수는 왜?

무엇때문에?

'두뇌 풀 가동' 예능 짤을

논문에 인용했을까?

 

예능 장면이 해외 논문에 실렸다?

진실 혹은 거짓?

이것은 사실입니다.

추억의예능-정신통일

예전 sbs에서 07년 4월 ~ 07년 9월까지

방영한 가족을 위한

두뇌계발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이 예능에서 여러짤이 나오곤 했었죠.

채연-두뇌풀가동-준비

실제 가수 채연님도

이 영상짤이 논문에 실린걸 보고

인터뷰를 하기도 했죠.

 

아는 동생이 농담반 진담반으로 이거 고소해야 되는거 아니냐?

이러고 연락이 왔는데

그때까지 논문에 실린 내용을 몰랐던

채연님

채연-논문인용된-장면

그 논문을 보고 아는 지인의 해석을 통해

오류를 범할수 있는 문제를

표현한것이라 크게 게의치않았다고 합니다.

역시 쿨하신 채연님

영국논문교수

이 짤의 내용을

인용한 교수님은

영국 워릭대학교 교육연구소에

소속된 명예 교수입니다.

 

그럼 이 영상짤에

나온 문제를 한번 보시죠

https://youtu.be/4T5UIQOxwpA

 

문제가 어찌보면 쉬울듯 하면서

헷갈릴수 밖에 없는 함정이 있네요.

저를 포함한 제 주변인도

전부 틀렸네요.

산수의 기본 *, /, +, - 의 순서를

잘 기억하면 될거 같네요.

2+2*2 = 정답은 6

 

 

 

#채연 #두뇌풀가동 #채연논문인용 #영국논문교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