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그남자의 자취방 추천 은근히 재밌네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툰 그남자의 자취방 추천 은근히 재밌네요

enjoy comic cartoon

by 마스터레이 2020. 9. 16. 16:49

본문

728x90
반응형

 

외모와 다르게 순수한 강림(남주)은 연상의 누나 
혜미와 자신의 자취방에서 거사를 치르게 된다.
그 후로 혜미에게 열렬한 구애를 하지만..
꿈쩍도 하지 않는다.
그러던 중 누나는 그에게 놀라운 제의를
하게 되고 자신의 모든 기술들을
그에게 가르쳐 주는데... 

 

 

 

 

 


반 동기이면서 네 살이 많은 누나(고혜미)
놀랄수 밖에 없는것은
친분 조차 없어서
학교에서는 인사조차 안하던 사이였기 때문이다.

문제는...
필름이 나가버려서 기억이 전혀 안 난다는 것

 

 

 

코믹스러우면서도

스토리도 빠르고 재밌네요

 

연상 누나와

그 밖에 선배들과 일어나는 일들은

어떻게 전개가 될까요

 

그남자의 자취방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